송정해수욕장

본문 바로가기
무장애관광지
관광코스
> 관광코스 > 무장애관광지
무장애관광지

송정해수욕장

최고관리자 0 584
[편의시설]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간직한 송정해수욕장. 달맞이 길을 따라 해월정과 벚꽃단지를 지나다 보면 넓게 펄쳐진 바다를 접하게 된다. 송정해수욕장에서는 해마다 대보름 미역축제와 송정해변축제, 송정죽도 문화제 등 많은 행사가 열리고 있다. 사람들이 만드는 축제 또한 봄, 가을로 부산시내 각 대학에서 MT를 이곳 송정에서 개최하고있다. 숨막히는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자연의 아름다움과 순수가 함께 숨쉬는 이곳은 예비 신랑 신부들을 위한 촬영 장소로도 각광 받고 있다. 그리고 기장과의 경계가 되는 송정천에는 겨울, 봄으로 쇠백로가 날아와 월동을 나고 있다. 한편, 해수욕장 입구에 위치한 죽도에는 울창한 송림과 휴식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해마다 기원제가 열리며 우리 고유의 정자 양식인 팔각정모양의 송일정도 운치를 더해준다. 해안을 따라 자연산 회를 취급하는 횟집이 늘어서 있고 해안 끝 광어골에는 외식문화 거리가 조성되어 있어 또 다른 별미를 맛볼 수 있다. (출처:해운대구관광문화)

 

# 주   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해변로 62

# 문의처 : 051-749-5800 (송정관광안내소)      홈페이지 : www.haeundae.go.kr

# 휠체어 및 유아차 대여 : 수동휠체어 1대, 해변용휠체어 1대 

# 장애인화장실 : ①송정해수욕장 2호화장실(송정관광안내소옆) 송정해수욕장 3호화장실(구덕포 굴다리 옆) 

                   ③죽도공원화장실(기저귀교환대 있음)

# 장애인주차장 송정호안도로 공영주차장(8②송정중앙 공영주차장(4면)

# 대중교통 : 도시철도 동해선 송정역에서 1.2km

               저상버스 – 39번, 40, 63100, 139번, 181182

# 주변관광지 : 장산대천공원, 청사포다릿돌전망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