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약자접근성안내센터, ‘이지제주 매거진’ 9호 발간
제주특별자치도 관광약자접근성안내센터가 장애인, 어르신, 영유아 동반 가족 등 관광약자를 위한 제주 여행 정보 매거진인 ‘이지제주 매거진’ 9호를 발간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매거진은 ‘입안 가득 퍼지는 제주의 맛’ 이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관광약자들이 이용할 수 있는 음식점, 아이와 함께 갈 수 있는 여행지, 제주의 꽃길과 수목원, 예술과 교육을 접목한 런케이션 여행지, 카페 여행지 등 다양한 테마의 여행 정보를 담고 있다.
이지제주 매거진은 모두가 접근 가능한 여행을 목표로 장애인을 포함한 관광약자에게 제주 관광지의 접근성과 매력을 알리기 위해 지난 2020년 창간호를 시작으로 발행됐으며, 이번 9호가 종결호다.
센터는 매거진의 향후 제작 방향을 결정하기 위해 만족도 조사를 진행 중이며, 조사에 참여한 응답자 중 100명을 추첨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는 매거진 첫 페이지에 있는 QR코드(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l_RX1TWVBlJ5GbsGJrGwHTJfINkXrilvG5Lrlx2X18-hPKg/viewform)를 통해 가능하며, 참여 기한은 오는 12월 10일까지다.
이지제주 매거진은 센터 사무실에서 무료로 배포되며, 이지제주 공식 홈페이지 (http://www.easyjeju.net)의 발간자료실에서도 PDF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이슬기 기자 lovelys@ablenews.co.kr
출처 : 에이블뉴스(https://www.abl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