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유람선

본문 바로가기
부산관광지
관광코스
> 관광코스 > 부산관광지
부산관광지

해운대유람선

최고관리자 0 356
[편의시설]

【 해운대유람선 

미포유람선선착장에서 출발하는 전통 있는 ‘해운대유람선’이 부산 크루즈 유람선의 대표 격이다. 

바다 위에서만 볼 수 있는 시원하고 끝없는 해상경관을 보고 싶다면 주간투어를 이용해보자. 선착장을 출발한 유람선이 초록이 우거진 아담한 모습의 동백섬을 지나 광안대교를 눈앞에 가져다준다. 배를 타고서 바로 옆으로 스쳐가는 오륙도의 봉우리가 다섯 개인지 여섯 개인지 세어보는 재미도 즐기고, 기암괴석에 부딪치는 파도가 하얀 포말이 되어 흩어지는 이기대 해안에서는 신선놀음에 빠지기도 한다. 배를 타는 내내 시원한 바닷바람과 끝없이 펼쳐진 푸른 수평선은 기본이다.  

 빛나는 부산의 밤을 만끽할 수 있는 야경관광은 동백섬에서 빛나고 있는 누리마루를 시작으로 해수욕장 뒤 마천루의 불빛이 화려한 해운대, 그리고 마치 홍콩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마린시티의 야경을 지나 바다 한 가운데서 빛이 폭포처럼 쏟아지는 광안대교까지 부산 도심의 야경에 흠뻑 젖어들 수 있는 코스이다. 아름다운 부산 야경을 사진에 담느라 눈과 손이 가장 바빠지는 코스이기도 하다. (출처 : Visit Busan)


# 주 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달맞이길62번길 33-1 (미포항)

# 문의처 : 051-742-2525, 상담센터:1833-5880

홈페이지 : http://www.mipocruise.co.kr/

# 투어 종류 : 오륙도해상투어(주간) - 출항시간 11:00시~17:00시 (총 소요시간 70분) 

               광안대교야경투어(야간) - 일몰시~20:00시 (총 소요시간 50분) 

# 승선요금 : 대인(중학생 이상) - 28,000원, 소인(36개월~초등학생) - 16,000원, 유아 - 무료 

# 대중교통 : 도시철도 2호선 중동역 7번출구에서 1.1km

# 주의사항 : 휠체어장애인은 탑승 불가

# 주변관광지 : 해운대해수욕장, 엑스더스카이, 해운대블루라인파크, 청사포다릿돌전망대

0 Comments